처음부터 끝까지 감동한 뉴질랜드해운이였습니다.

지니 1 3003

안녕하세요~ 결혼하고 뉴질랜드로 이사 온 새댁입니다! 

뉴질랜드 해운은 입소문으로 아는 곳이라그런가, 인터넷에 후기가 별로 없어서 처음엔 망설였는데요, 저처럼 망설이시는 분 계실까봐 도움 되시라고 후기 적어요 :)

걱정이 많았었는데, 제 걱정했던 시간들이 아까울 정도로 너무 꼼꼼히 포장해주시고 파손된 것들없이 안전히 뉴질랜드로 다 도착했네요^^ 

처음에 해외 이사를 알아볼 때, 뉴질랜드 해운 말고도 해외 이사를 전문으로 하는 몇몇 유명한 회사들에게도 연락을 해보고 견적도 넣어보았는데요, 

뉴질랜드 해운 사장님과 첫 통화를 하였을 때, 너무 친절하시고 묻어나오는 말씀에  믿음이 갔으며 , 예상 견적도 가장 합리적이라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 

무사히 잘 도착한 결과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, 뉴질랜드까지 오는 긴 과정에서 정말 많은 감동을 받았었습니다.

 

저 같은 경우는 혼수를 한국에서 사서 다 뉴질랜드로 보내는 것이였는데요, 자잘자잘한 인터넷으로 주문한 물품들이 꽤나 많았습니다. 가구 이외에도 그릇, 인테리어 용품 ,식기류 등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바로 뉴질랜드해운 쪽으로 보냈는데, 물품 하나하나 다 하자는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시고 (하자가 있으면 말씀해주셔서 교환한 상품과 가구도 몇개 있었어요 )재포장도 꼼꼼히 해주셔서 깨지거나 부러진 것 하나없이 왔어요.

가구같은 경우도 상자 겉에다 어디가 위쪽인지 다 표시해두셔서, 포장 뜯고 가구 배치할때도 너무 편하게 했어요 :) 

그리고 중간중간에 문의사항이 있어서 연락을 드리면 언제나 빠르게 연락 받아주시고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.

결혼 준비로 너무 정신없고 바빴는데, 정말 뉴질랜드해운덕분에 편하게 해외이사했습니다. 

역시 뉴질랜드만 전문으로 하셔서 확실히 다른 업체와 다르게 더 일처리도 빠르고 꼼꼼하다고 느꼈습니다.

정말 꼼꼼한 저희 신랑이 포장을 뜯으면서, 진짜 포장 꼼꼼히 하셨다고 감탄을 하더라고요^^ 

앞으로 해외이사 필요한 지인들이 있으면 저는 200% 뉴질랜드 해운 추천해줄겁니다. 

앞으로도 더 많이 번창하셨음 좋겠어요. :) 

 

 

 

1 Comments
최고관리자 2019.03.11 11:07  
안녕하세요, 뉴질랜드해운 입니다.
저희가 타업체들에 비해 인터넷 홍보에 적극적인 업체가 아니다보니, 말씀하신 것처럼 정보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화주분들이 계신 것 같아요.
그런데 이렇게 정성스레 후기를 남겨주시니, 저희 회사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
정말 감사드리며, 언제든지 운송 건으로 연락주시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뉴질랜드에서 행복한 신혼생활 보내시기 바랍니다 ^^ 감사합니다.
  • 한국본사 | 상호명 (주)뉴질랜드해운 | 대표 이우엽
    TEL +82-2-732-0641 | E-mail nzic41@nzshipping.net
    사업자등록번호 101-81-79774
    뉴질랜드지사 | 상호명 New Zealand Shipping Co.Ltd
    TEL +64-9-280-1515 | E-mail nzic24@nzshipping.net